1박스 이상 구매시 50% 할인 혜택 주어지고, 10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도 지급

구강위생용품 전문업체인 아쿠아픽(대표 이계우)이 연말 통 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내용은 아쿠아픽 구강세정기 ‘AQ-300’을 1박스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과 함께 상품권을 제공한다. 행사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아쿠아픽은 구강세정기 1박스 이상 구매시 정상가의 50% 할인혜택을 주고, 10만원 상당의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번 할인이벤트 제품으로 선정된 ‘AQ-300’은 아쿠아픽 구강세정기 라인업 중 판매량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인기 품목이다.

이 제품은 분당 2,200회의 강력한 맥동수류로 음식물 찌꺼기를 제거해, 임플란트 주위염(Peri-Implantitis) 예방에 매우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교정환자의 브라켓 세정에도 탁월하다는 평가다.

아울러, AQ-300은 대한치과의사협회 공식 추천품으로 선정될 만큼 검증이 완료됐다. 치협 추천제품 선정 과정서 엄격한 제품 테스트를 거쳐 품질, 사양, 규격, A/S 등서 높은 점수를 받았기 때문이다.

아쿠아픽의 이번 ‘연말 통 큰 이벤트’는 지난 11월 할인행사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계우 대표는 “아쿠아픽 구강세정기 AQ-300은 칫솔질만으로 해결이 힘든 잇몸질환을 예방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반드시 필요한 제품”이라며 “특히 국민들의 구강건강을 위해 애쓰시는 치과의사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할인이벤트는 1,000박스 한정으로 진행된다. 따라서 구매나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서두르는 게 유리하다. 구매문의나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아쿠아픽 전화(1588-2809)로 문의하면 된다.

아쿠아픽 관계자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그동안 고객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기 위해 통 큰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