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치과대학(학장 권긍록)은 11월 28일 학장실에서 학생임상술기기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발전기금은 개인 및 단체(권긍록, 권용찬, 민경민, 박능석, 박선휘, 박정용, 조종만, 염상국, 이근혁, 이현식, 최대영, 최병기, 치과대학 동창회,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 S바이오)의 기부금으로 조성되었다.

이 날 발전기금 전달식에 참석한 권긍록 학장, 어규식 교무부학장, 배아란 국제교류실장, 박기호 치의학과장, 김경아 대외협력실장, 최병기 원장(좋은얼굴치과), 박능석 원장(15회 졸업), 권용찬 소장(CLF 기공소)은 한 목소리로 ‘학생들의 더 나은 진료환경과 임상술기 향상’을 희망했다.

특히 최병기 원장의 발전기금 전달은 이번이 세 번째이며, 개원 이후 매년 종합진료실에서 학생 지도를 꾸준히 해온 박능석 원장은 올해 ‘Kyung Hee Clinical Fellow’를 수상했다.

권긍록 학장은 “작년부터 원내생들의 환자 수급과 진료 환경 개선을 위해 고민해왔는데, 동문들을 비롯한 여러 곳에서 자발적으로 기부를 시작해 주셨다”고 감사를 표했다.

이어 권 학장은 “이번 기부가 촉매제가 되어 더 많은 사람들이 동참함으로써 학생들의 환자진료에 재정적으로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