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6일 부산치과의사신협 세미나실서 진행 … ‘스트레스 없는 엔도치료 노하우’ 주제로 열려

드림아카데미가 오는 12월 6일(금) 부산시치과의사신협 7층 세미나실서 ‘엔도 워크샵’을 개최한다.

이날 세미나 연자로는 부산대 김현철 교수와 조성근 원장이 나선다.

드림아카데미가 주최하는 이번 엔도 워크샵은 “엔도를 이제 시작했거나, 엔도 치료중 스트레스가 많거나, 나만의 프로토콜을 찾는 치과의사라면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번 엔도 워크샵선 실질적인 엔도 제품들에 대한 효과적인 사용법도 자세하게 다룬다.

구체적인 내용으론 ▲대체 불가한 Coronal Flaring 파일 ONE FLARE ▲성형 파일의 수명을 연장하고 석회화된 근관에 최척화된 ONE G ▲근관성형 시간을 단축시켜 줄 ONE CURVE ▲초음파 이리게이션 ULTRA X ▲가성비 최고 근관장측정기+무선엔도모터 E-Connect S ▲명품 Leica M320 F12 치과현미경 등이 사용된다.

세미나가 열리는 12월 6일은 금요일로 평일이다. 2명의 연자가 나서는 강의는 각각 1시간 30분씩 총 3시간 동안 진행된다. 세미나 참가자에겐 간단한 저녁식사와 다과가 제공될 예정이다.

세미나 등록비는 3만원이다. 사전등록이나 자세한 사항은 드림메디칼 전화(02-771-1680, 010-6206-085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