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1일 광주지부 대강당서 펼쳐져 … ‘엔도치료 스트레스 제로’ 주제로 실습위주 세미나

드림아카데미가 오는 11월 21일 광주광역시치과의사회 대강당서 ‘스트레스 없는 엔도치료’ 주제로 핸즈온 세미나를 개최한다.

세미나 연자로는 조성근 원장이 나선다. 이번 조성근 원장 초청 엔도세미나는 실습 중심으로 펼쳐진다. 조 원장은 “엔도를 이제 시작했거나, 엔도 치료중 스트레스가 많거나, 나만의 프로토콜을 찾는 치과의사라면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핸즈온 세미나서는 실질적인 엔도 제품들을 사용하며 실습이 이루어진다. 구체적인 실습제품으론 ▲대체 불가한 Coronal Flaring 파일 ONE FLARE ▲성형 파일의 수명을 연장하고 석회화된 근관에 최척화된 ONE G ▲근관형성 시간을 단축시켜 줄 ONE CURVE ▲초음파 이리게이션 ULTRA X ▲가성비 최고 근관장측정기+무선엔도모터 E-Connect S 등이 사용된다.

세미나가 열리는 11월 21일은 목요일로 평일이다. 세미나 참가자에겐 간단한 저녁식사와 다과가 제공된다. 또 사전등록자에겐 10만원 상당의 One Curve 혹은 2Shape starter Kit, 신제품 샘플 등이 무료로 증정된다.

등록비는 5만원이다. 사전등록이나 자세한 사항은 드림메디칼 전화(02-771-2111, 010-6206-085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