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스펙, 10월 20일 특별한 상담세미나 열어 … 사례 중심으로 치과수익 상승노하우 공유

브레인스펙병원개발원(대표 김민정)은 오는 20일 서울 방배동 자체 세미나실서 ‘우리치과만의 특별한 임플란트 상담’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임플란트 상담 세미나는 사례 중심으로 진행된다. 실제로 동네치과서 이루어지는 사례를 소개하고, 치과수익이 늘어나는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특히 최근 임플란트 식립이 줄어든 개원가에 활기를 불어 넣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세미나 참여 대상은 치과 구성원이라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실장은 물론이고 팀장, 스탭 등 모두가 참가할 수 있다. 직접 임플란트 상담에 나서는 치과원장도 수강하면 도움이 된다.

연자로는 최규영 전문강사가 나서 임플란트 상담 활용법을 강의한다. 최 강사는 첫 번째 세션서 먼저 ▲임플란트 기초 상담법 ▲전문 상담법 ▲임플란트 상담시 필요한 내용 등을 다룬다.

이어 두 번째 세션에서는 어르신 임플란트 환자 심리를 활용한 공감 상담기법을 선보인다. 세부 내용으론 ▲보험 임플란트 환자를 사로잡는 상담기법 ▲어르신에게 신뢰받는 상담기법 ▲처지를 바꾸어 생각하는 노하우 강연 등을 펼친다. 또 이 시간에는 사례별로 풀어보는 임플란트 상담 실전 노하우가 공개된다.

마지막 강의는 치과수익을 올리는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한다. 구체적인 테마로는 ▲신뢰받는 우리치과만의 내규 만들기 ▲상담 케이스별 정리 활용하기 ▲효과적인 환자 관리방법 등을 총정리하는 시간이 마련된다.

이날 세미나에 대해 브레인스펙 관계자는 “임플란트 상담은 쉬우면서도 어렵다, 이번 세미나서는 가장 기초적인 상담법부터 환자 케이스별 상담법까지 구체적으로 선보인다”며 “특히 롤 플레이를 통한 실전 연습은 단 한명의 환자도 놓치지 않는 상담 노하우를 습득하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브레인스펙이 주최하는 임플란트 상담 세미나 사전등록은 카카오톡(브레인스펙)으로 신청이 가능하다. 이밖에 세미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전화(010-3618-208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