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세미나
덴티스 “토크&라이브로 ‘임플란트 쇼’ 펼친다”

10명 연자가 ‘임플란트 개념서 수술까지 총망라’ … 3개 세션서 쌍방향 소통으로 강연 예정
9월 29일 서울 콘래드호텔서 월드심포지엄 개막 … 1,000만원 상당 경품이벤트 등 혜택 제공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오는 29일 서울 콘래드호텔서 월드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이번 ‘DWS 2019 Seoul(덴티스 월드심포지엄)’은 ‘TALK & LIVE SHOW’를 주제로 일방향이 아닌 쌍방향 소통방식 강연으로 준비하였다. 심포지엄은 ‘TALK SHOW, LIVES SURGERY SHOW, SPECIAL LECTURE’로 진행된다.

강의 연자는 10인의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강연서는 덴티스 신제품과 유저들의 임상 노하우를 공유하고, 임상가들이 주목할 만한 임플란트와 디지털 임상 솔루션도 함께 제시될 예정이다.

이번 심포지엄 첫 포문은 ‘토크쇼’ 세션이 연다. 이 코너는 임상 등 최신 트렌드에 대한 자유로운 토론과 의견을 나누는 신개념 토크쇼 방식으로 전개된다.

토크쇼 세션은 총 3개의 주제로 진행된다. 첫 시간은 ‘알아두면 쓸데 있는 임플란트 이야기’ 주제로 전인성 원장 사회로, 김재윤 원장과 나기원 원장이 패널로 나서 SQ임플란트에 대한 다양한 임상경험을 풀어놓는다. 또 연자들은 최신 임플란트 시스템의 경향과 트렌드에 대한 의견도 개진한다.

특히 SQ임플란트 파워 유저들이 시스템을 알려주고, 통계 근거로 임상적인 타당성을 검증하는 시간을 갖는다. 구강외과, 치주과, 보철과 전문의 등 다양한 시선으로 서로 질문하고 답변하는 시간도 이어진다.

덴티스 관계자는 “참가자들이 미리 궁금한 점을 준비해 와 질문에 나선다면 더욱 유용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두 번째 시간은 ‘점.점.점(좋은 점, 끌리는 점, 나아갈 점)’ 주제로 장원건 원장의 사회로 열린다. 패널로는 임필 원장과 최용관 원장이 참여해 덴티스 제품에 대한 거침없는 리뷰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이 시간은 덴티스 제품을 아직 접해보지 않은 치과의사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패널들은 신규 유저로서 느껴왔던 의견들을 가감 없이 전달하고, 최적의 사용법과 임상 경험을 공유할 것으로 보인다.

세 번째 주제는 ‘Endless game? 끝내주는 디지털 솔루션’을 주제로 잡았다. 정태구 원장이 사회를 맡고, 박시찬 원장과 서상진 원장, 김현동 원장이 패널로 참여한다.

이 코너서는 디지털 덴티스트리 현주소와 미래 등 다양한 디지털 솔루션을 제시할 계획이다. 따라서 디지털 초보자, 숙련된 임상가 모두에게 공감할 수 있는 내용들로 채워진다. 덴티스 관계자는 “4명의 패널은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두주자로 디지털 임플란트 수술부터 보철까지 솔루션에 대한 토론이 이어질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어 진행될 ‘라이브 서저리쇼’에선 덴티스 신제품을 활용한 임상케이스를 실제 수술로 보여주고, 제품에 대한 임상적인 검증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이 세션에는 임상경험이 풍부한 전인성 원장과 장원건 원장이 연자와 함께 시술자로 직접 나서 실제 수술을 선보인다.

첫 시간은 ‘SQ 임플란트를 활용한 풀마우스 케이스’ 주제로 전인성 원장이 라이브 수술을 펼친다. 전 원장은 전악 회복 증례, 수술과정 리뷰, 연계 강의로 참가자들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두 번째 시간은 ‘SQ GUIDE를 활용한 전치부 임플란트 수술 및 임시수복 사례’ 주제로 장원건 원장이 수술을 맡았다. 장 원장은 전치부 임플란트 식립시 프랙티컬한 접근방법 과정을 보여주고, 가이드 시스템을 활용한 진단, 수술, 보철제작 등 전 과정을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진행될 SPECIAL LECTURE서는 앞서 펼쳐진 라이브 서저리에 대한 리뷰와 최신 술식을 담아내는 역할을 한다. 따라서 연자는 라이브 서저리를 직접 맡았던 전인성 원장과 장원건 원장이 나서 마지막 특강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덴티스는 이번 심포지엄 참가자들을 위한 전시와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번 심포지엄에는 덴티스의 모든 아이템들이 총망라되어 선보인다.

특히 이날 현장에서만 접할 수 있는 리미티드 혜택과 초특가전은 참가자들이 관심을 가질만 하다. 덴티스 관계자는 “이번 월드심포지엄 참석만으로도 참가비 이상의 혜택이 제공되고, 선착순 등록이나 모든 참가자를 대상으로 사은품, 경품 이벤트가 펼쳐진다”고 전했다.

실제 이번 ‘DWS 2019 Seoul’ 참가자 중 총 17명을 추첨하여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된다. 경품내용은 다음과 같다.

DWS 2019 Seoul 참가신청은 GDIA Global 홈페이지(www.gdiaglobal.com)를 통해 등록할 수 있다.

한편 덴티스는 오는 11월 21~24일 4일 동안 스페인 마드리드서 DWS 2019 Spain도 개최할 예정이다.

 

서양권 기자  gideon300@dentalfocus.co.kr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양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