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GAMEX 전시에서 OneGuide, OneMill 4x 등 인기 높아 … 참가자 직접 데모 시연, 미니 특강도 북적

지난 8월 31일~9월 1일 코엑스에서 개최된 2019 GAMEX에서 오스템임플란트는 디지털 제품군들로 다시한번 주목을 받았다.

오스템은 이번 전시에서도 디지털 Zone을 만들어 참가자들이 다양한 디지털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구강스캐너 Trios3 데모시연에 유선 타입과 무선 타입의 장점을 경험해보기 위한 참가자들이 몰렸으며, OneGuide와 OneMill 4x에 대한 참가자들의 관심은 여전히 뜨거웠다.

이와 함께 SA와 HA 표면처리 우수성을 집약시킨 TSIII BA, 임플란트 시술 KIT류에도 스포트라이트가 쏟아졌다.

인테리어 상담도 활발하게 이뤄져 신규 및 이전을 계획하고 있는 참가자들이 오스템 인테리어 사업에 관심을 보였다.

아울러 전시기간 동안 다양한 주제의 특강도 펼쳐졌다.

이재민 원장(미래로치과)은 OneMill 4x와 Trios3로 누구나 쉽게 하는 원데이 보철 수복치료에 대해 강의를 진행했다.

오스템 SW사업실 신태하 실장과 손영진 팀장은 오스템이 출시한 전자차트 OneClick의 장점을 소개했다.

이어 서정우 원장(One Dental Solution)은 임상의와 환자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디지털 덴처 솔루션 'Magic-4'에 대해 임상 노하우를 선보였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