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으로 소비자 인기 독차지 … 9월 구매고객에게 총 6천만원 경품 제공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유니트체어 K3가 2만대 판매를 돌파하였다. 이 같은 기록은 2017년 11월 1만대 판매 후 약 1년 10개월 만에 이룬 실적이다.

K3가 글로벌 치과시장서 단기간에 2만대 판매가 가능했던 이유는 단연 제품의 우수성 때문이다. 이 제품은 유니트체어 바디는 물론이고 기능이 뛰어난 제품들을 기본 탑재하여 사용자의 진료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KaVo, NSK, EMS 핸드피스, 스케일러 등은 치과의사들이 선호하는 제품이고, 오스템이 직접 제작한 구강카메라 SNAP도 인기가 좋다. 이 모든 제품들이 K3에 기본적으로 탑재되어 있다.

또한 전기모터 K3 Power는 안정적인 토크와 강력한 파워를 바탕으로 임상의가 쉽게 절삭을 조절할 수 있다. 이로 인해 미세한 프렙이나 정밀한 마진 형성이 가능하다.

곡선형의 수려한 디자인도 강점으로 평가받는다. 자칫 삭막하고 불안할 수 있는 치과이미지에서 벗어나 치과 인테리어를 돋보이게 만들어, 환자들이 편안함을 느끼게 한다.

이와 함께 곡선형 디자인과 암레스트, 다양한 색상의 시트, 바닥고정 방식의 유니트 설계로 체어 구동시 안정감을 준다. K3는 또 파워소켓과 USB 포트 탑재로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오스템은 K3 2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하여 총 6천만원 상당의 경품 추첨 이벤트를 펼친다. 9월 한달 간 K3와 K3 전기모터 사양, Power prep 구매고객 대상으로 경품권이 제공된다.

경품으론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트롬 스타일러, SALLY 말안장 의자, EPIC FLASH 드라이버 등 다양한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경품추첨은 오는 10월 8일 DenAll 사이트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이번 경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이나 참여는 오스템 본사나(02-2016-7000) 담당 영업사원에게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