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스펙, 오는 22일 ‘너무 알고 싶은 치과보험청구방법 강연’
정미 전문컨설턴트가 연자로 나서 … 각 진료과목별 시원하게 설명

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대표 김민정)이 임상서 자주 질문하는 치과 보험청구방법에 대한 궁금증 해소에 나선다.

오는 22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너무 알고 싶은 치과보험청구방법(심화과정)’ 주제로 치과 스탭 등을 대상으로 펼쳐진다. 장소는 서울 방배동에 위치한 브레인스펙 자체 세미나실서 열린다.

이번 심화과정서는 치과에서 가장 알고 싶어 하는 핵심내용만 쏙쏙 뽑아 강의할 예정이다. 주최 측은 강의 후 수강생들이 궁금해 하는 구체적인 내용을 질의응답 방식을 통해 해답을 제시한다는 방침이다.

강의는 정미 치과보험전문컨설턴트가 맡았다. 정미 강사는 “기초, 보존, 치주, 구강외과, 틀니, 임플란트 등으로 나누어 헷갈리는 청구항목을 시원하게 해소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는 또 “통계로 살펴보는 상병명의 오해와 진실, 임상서 꼭 필요한 내역설명을 정리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브레인스펙은 이미 심화과정에 앞서 진행한 ‘너무 알고 싶은 치과보험청구방법(기초)’ 세미나서 수강생들의 높은 만족도를 확인해 왔다.

당시 한 수강생은 “그동안은 항상 하는 보험청구지만 무심코 실수하는 내용이 종종 있었다”며 “세미나를 통해 실수를 줄일 수 있는 노하우를 얻었으며, 특히 ‘심평원 홈페이지 활용하기’ 파트가 인상적이었다”고 밝혔다.

또 다른 수강생은 “브레인스펙 보험 세미나에선 핵심적인 내용과 유용한 정보만을 강의에 담는 것 같다”며 “알고 있는 부분도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어, 심화과정이 개설되면 다시 듣고 싶다”고 강조했다.

이처럼 브레인스펙 보험세미나는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다. 오는 22일 진행되는 심화과정에도 많은 치과 스탭들이 참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브레인스펙 관계자는 “지금까진 인터넷 상의 다양한 정보가 오히려 치과 보험청구에 대한 혼란을 키웠다”며 “이번 보험청구 심화과정으로 정확한 정보와 보험청구 요령을 터득해 가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번 ‘너무 알고 싶은 치과보험청구방법’ 심화과정 세미나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서 ‘브레인스펙’ 친구추가 후 채팅하기서 ‘세미나 신청’으로 사전등록 할 수 있다.

이외에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10-3618-208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