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한 달간 50% 할인가격으로 프로모션 진행 … 10만원 상당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도 제공

구강위생용품 전문기업 아쿠아픽(대표 이계우)이 올 추석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펼친다.

특별이벤트 적용품목은 아쿠아픽 간판 구강세정기 ‘AQ-300’으로 결정됐다. 아쿠아픽은 9월 말까지 ‘AQ-300’ 구강세정기를 특별 할인판매한다.

아쿠아픽은 1박스(8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겐 소비자가격 158,000원서 50% 할인된 79,000원에 판매한다. 여기에 더해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AQ-300은 대한치과의사협회 공식 추천품으로 선정될 만큼 품질 부문은 이미 검증되었다. 분당 2,200회의 강력한 맥동수류로 양치 후 사용해도 음식물 찌꺼기를 제거해 준다. 특히 최근에는 임플란트 주위염(Peri-Implantitis)을 예방하고, 교정브라켓의 효율적인 세정에도 매우 효과적이다.

이 제품은 가족구성원을 고려해 4가지 색상의 클리어 제트팁과 제트팁걸이로 구성되어 있다. 또 세밀한 수압 조절이 가능한 다이얼을 통해 연령에 상관없이 누구나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따라서 2주 앞으로 다가온 추석명절 선물로 제격이다. 치과계 종사자가 가족이나 지인 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최적의 선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아쿠아픽 관계자는 “추석 명절 선물 준비로 고민하는 치과계 가족들에게 알찬 구성과 50% 할인된 가격으로 자신있게 추천한다”며 “AQ-300은 소중한 사람들께 감사의 마음도 전하고 구강건강도 지키는 매우 유용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추석맞이 할인 이벤트는 9월 한 달간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이나 구매는 아쿠아픽 전화(1588-2809)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