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D/CAM 기술로 정확한 진단과 치료결과 시뮬레이션 강점

코잔(Cozahn)의 MAGIC Line 디지털 교정 솔루션에 임상의들의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정확한 치료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는 점은 MAGIC Line 디지털 교정 솔루션의 최대 강점이다.

첨단 3차원 CAD/CAM 기술을 적용해 환자의 정확한 진단과 가상 치료결과를 시뮬레이션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주문하고 승인을 진행하는 등 주문부터 치료까지의 과정이 간편하다.

MAGIC Line 디지털 교정 솔루션은 용도에 따라 Correct, Positioner, Retainer 등 세 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투명교정 장치인 MAGIC Correct는 경쟁 제품 대비 교정력을 균일하게 유지하기 때문에 효과적인 치아 이동이 가능하다.

Soft(0.5mm), Medium(0.625mm), Hard(0.75mm) 3가지 두께로 각각 3주씩 0.5mm, 1mm, 1mm씩 총 2.5mm를 이동시킬 수 있다.

MAGIC Positioner는 디지털 브라켓 본딩 가이드로서 교정치료를 보다 쉽고 빠르게 돕는다. CAD/CAM을 이용한 IDBS(Indirect System)용 지그 제작으로 5분만에 본딩이 가능하다.

또다른 구성품인 MAGIC Retainer는 교정치료 사후 관리 유지장치다. 형상기억합금 소재 NiTi 소재로 장치 변형 걱정없이 장기간 치열을 유지할 수 있는데다 위생관리가 용이하다.

평균 0.4mm의 균일한 두께로 환자 구강 내 이물감이 적고, 음식물 끼임도 최소화 시켰기 때문이다.

그밖에 MAGIC Line 관련 자세한 사항은 코잔(070-4394-5999)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