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2일 단 3시간 투자만으로 고민 해결 … 눈 감고도 구내촬영 할 만큼 스킬 향상

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대표 김민정)은 오는 9월 22일 서울 방배동 자체 세미나실서 치과위생사 대상으로 ‘치근단 촬영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구내촬영(치근단촬영)의 어려움을 실습으로 스킬 업 하자’ 주제로 오전 10시부터 총 3시간 동안 진행된다. 주최 측은 ‘치과위생사들이 자주 실수하고, 어려워하는 구내촬영의 모든 것을 정리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의미를 부여했다.

연자로는 브레인스펙 최규영 전문강사가 나선다. 주요 세미나 소주제로는 ▲구내촬영에서 자주 발생하는 실수 ▲구내촬영 실수 줄이는 포인트(수직각도, 수평각도, 중심방사선 맞추기) ▲환자가 쉽게 따라하는 구내촬영 테크닉 ▲구내촬영 실습을 통한 포인트 습득 ▲Bonus tip-파노라마 촬영 Q&A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세미나에 대해 브레인스펙 관계자는 “치과위생사라면 누구나 늘리거나 줄이고, 잘리는 구내촬영 고민이 있었을 것”이라며 “단 3시간 투자만으로 치근단촬영 고민을 해결하고 실수를 줄여주는 노하우를 습득하는 세미나”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치근단 촬영 세미나’ 사전등록이나 자세한 사항은 전화(010-3618-2080) 또는 카카오톡(ID:브레인스펙)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