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세미나
브레인스펙, ‘교정진단 준비 성공해법’ 세미나 열어9월 1일 단 3시간 투자로 교정진단 준비 마스터 … 강혜민 전문강사가 연자로 나서 노하우 전수

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대표 김민정)이 오는 9월 1일 서울 방배동 자체 세미나실서 ‘잘 안되는 교정진단준비를 위한 성공해법-이유 알고 해결책 찾기’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치과에 근무하는 실장, 팀장, 스탭을 대상으로 펼쳐진다. 개원가서 교정환자와 마주할 때 가장 중요한 과정인 교정진단에 대해 알아 볼 예정이다.

연자로는 강혜민 전문강사가 강의를 맡았다. 강 연자는 이번 세미나서 △교정진단은 왜 필요하나요? △교정진단 자료수집하기 △교정진단 결과 준비하기 등의 소주제로 강의에 나선다.

교정진단서 가장 중요한 자료수집 시간에는 사진촬영을 위한 카메라 사용법과 구강내 촬영법, 진단용 엑스레이 촬영 노하우, 인상채득 잘하는 방법, 수집자료 정리 등 임상서 실전에 필요한 내용을 다룬다.

또한 최근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지향하는 치과가 늘면서 교정진단을 활용할 수 있는 ‘디지털 교정진단’에 대해서도 다룰 예정이다.

세미나를 기획한 브레인스펙 관계자는 “인상채득 과정서 한쪽으로 기울어지거나 기포발생으로 고민인 스탭 등 교정진단 과정서 스트레스를 받는 직원에게 매우 유용한 세미나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브레인스펙 교정진단 준비 성공해법 세미나 사전신청이나 자세한 사항은 전화(010-3618-2080) 또는 카톡플러스친구(브레인스펙)로 문의하면 된다.

 

서양권 기자  gideon300@dentalfocus.co.kr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양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