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스펙, 9월 1일 치과스탭 대상 세미나 진행 … 몇 번 클릭만으로 치과홍보 가능

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대표 김민정)이 초보자도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블로그 운영 노하우를 공개한다.

브레인스펙은 9월 1일 서울 방배동 자체 세미나실서 치과 실장, 팀장, 스탭을 대상으로 ‘왕초보, 방문객 높이는 블로그 사용법’ 주제로 세미나를 연다.

연자로는 임명주 전문강사가 나서 ▲블로그 운영 노하우 ▲끌리는 블로그 만들기 ▲요것만 알면 노출의 반은 성공 등 3가지 세션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아울러, 이번 세미나서는 블로그 운영에 필요한 요소와 주의할 점, 게시물의 첫인상을 결정짓는 시작, 노출이 잘 되는 이미지와 게시글 등을 세부적으로 다룬다.

블로그 운영 세미나에 대해 브레인스펙 관계자는 “사진 한 장으로 어필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도 있지만, 연령대와 상관없이 핸드폰에 설치되어 있는 어플은 네이버”라며 “홈페이지 만드는 일은 어렵고 부담스럽지만, 치과의 소식과 사진을 몇 번의 클릭만으로 쉽게 전달하는 블로그 마케팅이 효과적”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블로그 운영 세미나 등록비는 3만원이다. 교육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인원은 선착순 25명으로 제한하였다.

강의 신청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브레인스펙’을 추가한 후 채팅창서 ‘블로그 강의 신청합니다’라고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이나 등록은 전화(010-3618-208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