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세미나
오스템, 광주 디지털 포럼 성공적 마무리임플란트 가이드 서저리, 구강스캐너, 디지털 덴처 등 강의

지난 7일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는 전남대치의학전문대학원 강당서 디지털 포럼을 개최했다.

디지털 덴티스트리 분야 스타 연자들이 나서 임플란트 가이드 서저리, 구강스캐너, 디지털 덴처 등의 강의를 펼쳤다.

첫 강연을 진행한 이인우 원장(서울플란트치과)은 '2019 OneGuide up to date!'를 주제로 임플란트 가이드 서저리 OneGuide 활용법을 공유했다.

이재민 원장(미래로치과)은 구강스캐너 Trios, 3D 프린터 O2 프린터, 치과용 밀링머신 OneMill 4x 등 최신 디지털 치과 기술이 실제 임상에서 어떻게 활용되는지에 대해 분석했다.

이어 서정우 원장(원덴탈솔루션치과)이 연자로 나서 'CAD/CAM Denture'에 대해 강연했다. 서정우 원장은 MAGIC Denture에 대한 증례와 함께 올 하반기 선보일 고정성보철 MAGIC 4에 대해서도 소개했다.

한편 강연장 외부에서는 참가자들이 오스템 디지털 제품들을 직접 시연할 수 있는 자리가 준비됐다.

아울러 오는 7월 말 출시 예정인 전자차트 OneClick과 코잔에서 서비스 중인 MAGIC Denture, MAGIC 4에 대한 부스도 함께 마련됐다.

오스템 관계자는 "이번 포럼은 당사의 우수한 디지털 토탈 솔루션을 궁금해하는 원장님들의 요청으로 개최된 첫 행사"라며 "향후 다른 지역에서의 디지털 포럼 개최도 고려 중"이라고 전했다.
 

편집국  .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