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관, 치주치료 등 21가지 치과진료 적용 가능 … 경조직-연조직-신경치료 등 맞춤형 개별모드 제공

와로메디컬(대표 김광민)이 치과전용 레이저 ‘GEN Laser’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21가지 치과진료에 사용할 수 있는 치과전용 레이저다. 특히 근관치료와 치주치료, 임플란트 주위염 치료에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GEN Laser는 근관내부의 조직제거와 살균을 통한 빠른 신경치료, 신경관 충전 보조로 염증 재발을 최소화시키는 강점을 지녔다. 또 치주치료에 활용하면 레이저의 높은 열과 에너지로 치주낭을 살균해 골재생, 연조직 치유에 효과적이다.

최근 동네치과서 관심이 높은 임플란트 주위염 치료에도 매우 유용하다. GEN Laser를 사용함으로써 염증을 완화시키고, 자연치유력이 크게 향상된다.

GEN Laser는 국내 최초로 Nd:YAP 레이저 치료기기로 특허를 취득하였다. 특히 치과치료에 특화된 1350nm 레이저 파장과 각 모드별 출력 조절기능을 갖추었다. 치과치료시 경조직(D-mode), 연조직(G-mode), 신경치료(C-mode) 등 개별모드 기능이 제공된다.

또한 타 업체 레이저가 보유하지 못한 다양한 기능 탑재로, 사용자의 편의성과 실용성이 뛰어나다.

유저 편의성을 높인 주요 기능으로는 ▲사용자 편의에 맞춰 출력, 모드를 수정할 수 있는 메모리 기능 ▲어떤 환경서도 기기 상태 확인이 용이한 터치 스크린 장착 ▲레이저 사용시 환자에게 음성알림 안내 지원 ▲통합형 파이버 적용 등을 꼽을 수 있다.

무엇보다 와로메디컬서 판매하는 GEN Laser는 발치보단 자연치아 보존치료에 매우 뛰어난 제품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GEN Laser 사용으로 학생과 직장인 등 시간 내기가 어려운 환자들의 내원횟수가 크게 즐어 든다”며 “특히 근관치료 환자의 치료기간 단축으로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강조했다.

한편 GEN Laser는 가격이 3,000만원대로 경쟁 제품 대비 가격경쟁력을 갖췄다. 이 같은 합리적인 가격대 책정은 수입이 아닌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과 생산능력을 갖추고 있기 때문으로 해석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상담이나 데모신청은 와로메디컬(031-469-135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