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링머신 OneMill 4x 등 디지털 제품군도 주목 … 이인우 원장 핸즈온 강의도 펼쳐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는 지난달 대구서 개최된 2019 DIDEX에서 다양한 디지털 제품군을 선보이며 선풍을 일으켰다.

그 중 OneGuide는 임플란트 시술이 편리할 뿐 아니라 시술 후 예후가 좋아 개원가서 인기있는 제품이다. 이에 오스템은 상악동 전용 OneCAS KIT, 좁은 골폭과 치간 간격에 사용가능한 OneMS KIT를 출시하면서 OneGuide 라인업을 갖추었다.

DIDEX 행사기간 동안 오스템 디지털 부스에선 초정밀 밀링머신 OneMill 4x, 구강스캐너 Trios 제품군, CBCT T1, O2 Printer 등 디지털 제품군에 대한 문의가 빗발쳤다.

참가자들은 임플란트 부스에도 관심을 보이며 TSIII BA와 임플란트 시술 KIT류에 대해 상담을 요청했다.

이와함께 입지 선정부터 개원까지 케어해주는 오스템 인테리어 사업에 대해서도 관심을 보였다.

오스템 관계자는 올 DIDEX 전시행사를 "우수한 사양의 디지털 제품들을 통해 디지털 리더 기업 이미지를 강하게 각인시키는 계기"로 평가했다.

한편 이번 전시기간 중엔 이인우 원장(서울플란트치과)이 연자로 나서 디지털 강의도 진행했다.

이 원장은 OneGuide를 주제로, 디지털 치료와 관련된 임상 노하우를 핸즈온 위주 강의로 풀어나가며 참석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