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당 최대 2box 1/3 가격으로 할인판매 … ‘임플란트 주위염’ 예방효과 탁월해 인기 높아

아쿠아픽 구강세정기가 누적 판매 100만대 돌파 기념으로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식회사 아쿠아픽(대표 이계우)은 7월 한 달 동안 ‘100만대 판매돌파 기념 프로모션’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 기간에는 아쿠아픽 대표 제품인 ‘AQ-300’을 정상가 159,000원서 할인가 59,000원에 판매한다. 행사기간 동안 소비자가의 거의 1/3 수준으로 책정된 셈이다.

다만 파격적인 할인가는 1box(8개) 이상 구매시 적용되고, 치과당 최대 2box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아쿠아픽 구강세정기는 세련된 디자인과 품질의 우수성, 뛰어난 세정능력이 검증된 대표적인 구강위생용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임플란트 주위염’ 예방효과가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치과에서 임플란트 환자에게 적극 추천되는 제품이다.

이에 대해 아쿠아픽 관계자는 “분당 2,200회의 강력한 맥동수류로 임플란트 주위염(Peri-Implantitis) 예방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교정환자의 경우도 브라켓 세정이 가능하여, 교정치과서 환자에게 가장 많이 추천하는 구강위생관리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고 강조했다.

한편 아쿠아픽은 대한치과의사협회 공식 추천제품으로 선정되어, 소비자들의 신뢰도가 더욱 높아졌다. 그만큼 엄격한 제품 테스트를 거쳐 품질과 사양, 규격, A/S 등 모든 면에서 인정받고 있다.

특히 ‘AQ-300’은 치과의사 등 관계자들의 조언을 적극 반영하여, 수년간의 연구를 통해 개발한 간판아이템이다.

아쿠아픽 이계우 대표는 “아쿠아픽 구강세정기 100만대 판매 돌파는 치과의사들의 관심 덕분”이라며 “이번 100만대 판매 기념으로 진행하는 할인이벤트를 통해, 아직 경험해보지 못한 분들이 많이 참여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관련해선 하단의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링크로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자세한 내용이나 구매문의는 전화(1588-2809)로도 상담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