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세미나
오스템 마스터코스 ‘지역의료 멘토 역할에 충실’7월 27일부터 8회차 베이직 코스 … 눈높이 맞춘 이론강의, 실습 위주 커리큘럼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는 7월 27일부터 대전 AIC 연수센터에서 총 8회에 걸친 Basic Master Course를 시작한다.

10월 27일까지 진행될 이번 코스는 김진 교수(대전가톨릭대의과대학 치의학교실)가 디렉터로 나선다. 패컬티로는 김상중 원장(소리소플러스치과), 오민석 원장(선치과병원), 권순영 원장(서울플러스치과)이 함께 한다.

특히 이번 베이직 코스는 작년 베이직 코스 참가자들의 요청사항들을 대폭 반영해, 더욱 풍성한 내용들이 추가된 것으로 전해진다.

<김진 교수>

김진 교수는 “대전•충청 지역사회의 의료 멘토와 멘티의 지속적인 자문 역할을 이어갈 것”임을 강조하면서, 임상자문 관련해서도 패컬티 원장들과 연계를 통해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임을 밝혔다. 

강의는 Diagnosis & Treatment Planning, Basic Implant Surgery, Implant Surgical Procedure, Basic Prothodontic 등 임플란트 시술 기본내용부터 체계적으로 다뤄질 예정이다.

참가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이론 강의와 더불어 각 커리큘럼마다 반복적으로 실습이 이뤄진다. 9월 29일엔 참가자들이 직접 시술에 참여하는 Live Surgery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신규 개원이나 이전 개원을 염두하고 있는 원장들을 위한 병원 컨설팅 특강도 마련했다.

대전 베이직 마스터 코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오스템(070-4394-1449)으로 문의하면 된다.
 

편집국  .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