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송수신은 기본, 정확한 스캔 결과까지 제공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는 2019 SIDEX때부터 TRIOS3 Wireless 판매를 시작했다.

TRIOS3 Wireless는 기존 TRIOS3의 우수한 성능은 그대로 유지한 채 무선의 편리함을 추가했다. 무선어댑터를 채택하여 네트워크 장애에 대한 걱정없이 스캔과 데이터 송수신이 가능하며 이동이 자유롭다.

반면 스캔 오류는 매우 낮다. TRIOS3 유선타입에서 사용된 공초점 레이저 현미경을 그대로 채택했기 때문이다. 공초점 레이저 현미경은 레이저를 쏘아 초점과 맞지 않는 빛은 제거하고, 초점과 일치하는 빛만 사용하는 원리를 갖고 있다.

스캔한 이미지들을 모아 정확한 3차원 이미지를 형성하기 때문에 스캔과정서 불필요한 부분들은 대부분 자동 삭제돼 스캔 결과가 정확할 수 밖에 없다.

이로 인해 다양한 CAD/CAM Work Flow에 활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교정 진료때도 치료결과 예측이 수월하다.

게다가 스캔 데이터의 경우 온라인 네트워크를 활용해 치과기공소로 전송할 수 있어, 파손•지연 등 배송 문제를 방지할 수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특히 "전국으로 구성된 오스템 기술지원 네트워크, 원격 고객센터를 통한 차별화 서비스로 사용상의 불편이나 고장 걱정 없이 환자들에게 편안한 치료를 제공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TRIOS3 Wireless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오스템(070-4394-9674)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