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공·치과위생&단신 위생
브레인스펙, ‘매출 올려주는 특별한 실장 되기’ 강연6월 30일 단 3시간 투자로 매출상승 이끌어 … 단계별 ‘우리치과 매출 올리기’ 전략 소개

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대표 김민정)은 오는 30일 자체 세미나실서 ‘하나밖에 없는 특별한 실장되기’ 주제로 강연회를 연다.

이번 세미나는 치과매출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그만큼 일선 동네치과 실장과 팀장들의 관심이 높다.

이번 연수회를 기획한 브레인스펙 관계자는 “30일 강의는 평소 치과매출에 고민이 많은 실장들에게 매우 유용한 프로그램”이라며 “13년차 치과위생사가 특별한 실장이 되기까지의 매출상승 스토리와 노하우가 공개된다”고 밝혔다.

세미나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단 3시간으로 짧다. 교육인원도 선착순 20명으로 제한하여, 집중도를 높인다.

연자는 이오스치과 이연아 총괄실장이 맡았다. 강의는 철저하게 매출상승에 맞춰져 있다. 각 주제별 내용은 △우리치과 매출 확인(2,500~3,000만원) △매출 200% 올리기(5,000만원 만들기) △매출 300% 올리기(7,000만원 만들기) △매출 400% 올리기(1억원 만들기)로 잡았다. 

첫 강의서는 적정수준의 매출을 점검하고, 직원의 고객응대 등 모니터링 강의가 펼쳐진다. 이어 두 번째 시간에는 개선방법 모색, 내부 고객관리, 상담동의율 높이기 등으로 짜여졌다.

다음으로 세 번째 강의는 매출분석에 필요한 자료만들기, 효과적인 매출 분석방법에 대해 소개한다. 이후 마지막 강의는 혼자서 할 수 있는 소소한 마케팅 방법에 대해 다룬다.  

한편 브레인스펙이 주최하는 6월 교정치과 스탭을 위한 전문강연은 브레인스펙 전화(010-3618-2080)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브레인스펙)로 문의하면 된다.

서양권 기자  gideon300@dentalfocus.co.kr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양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