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루미늄 클로라이드 25% 사용으로 지혈 후 얼룩방지 효과 탁월
신속하고 완벽한 지혈도 강점 … 6월 한 달간 50% 할인행사 펼쳐

전치부용 지혈제 ‘ViscoStat Clear’는 응고물이 남지 않는 제품으로 유명하다. 미국 울트라덴트서 생산되는 이 제품은 전치부 심미수복을 위해선 지혈 후 얼룩이 생기지 않는 게 중요하다는 인식서 개발됐다.

울트라덴트는 지혈 후 얼룩 방지를 위해 알루미늄 클로라이드(Aluminum Chloride) 25%를 사용하였다. 이 같은 조치는 조직 속에 있는 콜라겐 섬유를 팽창시켜 모세혈관의 입구를 봉쇄하는 효과를 자져 왔다. 이를 통해 적용 후에도 지혈 부위가 깨끗하고 검은 얼룩이 발생하지 않는다.

반면 일반적인 황산철(Ferric Sulfate) 성분의 지혈제는 피 응고물로 인해 검은 얼룩이 발생한다. 이로 인해 환자들이 불만을 제기하기도 한다.

그러나 ViscoStat Clear는 신속하고 완벽한 지혈이 가능하고, 치은열구액 컨트롤에 도움을 줘, 인상채득과 지대치 프렙에도 유용하다. 이 제품을 사용해 본 치과의사들 사이에선 오래 전부터 신속하고 완벽한 지혈제로 평판이 나있다.

이 제품은 시린지 형태로 만들어져 디자인 또한 호평을 얻고 있다. 미국 울트라덴트서 수입 판매하고 있는 더존월드 관계자는 “용기에서 덜어 사용하는 다른 제품은 사용과정서 오염될 가능성이 크다”고 지적했다. 반면 그는 “시린지 형태로 제조된 ViscoStat Clear는 사용과정서 오염 염려가 없다”고 강조했다.

한편 더존월드는 6월 한 달간 ViscoStat Clear 구매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품 2개 구매시 50% 할인행사를 펼치는 이벤트다. 사실상 1+1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셈이다.

다만 이벤트는 선착순 100명으로 한정하고 있어, 제품에 관심이 있는 치과에선 구매를 서두르는 게 좋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이나 구매는 더존월드(1588-287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