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9일 ‘요즘 통(通)하는 교정상담’ … 6월 16일엔 ‘교정치과 데스크업무 실전편 강의’

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대표 김민정)은 6월 한 달 동안 교정치과 스탭을 위한 전문강연을 펼친다고 밝혔다.

가장 먼저 오는 9일 오전에는 실장, 팀장, 스탭을 대상으로 ‘요즘 통(通)하는 교정상담’ 주제로 강연이 예정되어 있다. 특히 이번 주 강연은 어려운 교정 상담이 아닌 초진 환자에게 쉽게 다가가는 상담노하우가 공개된다.

강의는 온은주 전문강사가 연자로 나서 △초진환자의 니즈 파악하기 △치료동의율 높이는 똑똑한 교정상담 △우리치과의 차별화는 무엇인가? △교정 컴플레인에 대처하는 방법 등을 소개한다.

같은 날 오후에는 강혜민 실장(신촌다인치과) 강연이 이어진다. 오후 강의는 △교정치과서 치과위생사의 역할 △교정진료의 순서와 흐름 △교정진료에서 치료 단계별 기억하기 △교정환자의 구강위생관리 등의 강의가 펼쳐진다.

다음으로 6월 16일에는 브레인스펙 세미나실서 김윤정 이사(보아치과)와 정미 치과보험전문컨설턴트가 연자로 나서 교정치과 데스크업무 실전편 강의가 진행된다.

김윤정 이사 주요 강연 주제는 △교정치과 데스크 직원의 역할 △교정치과 데스크업무 차이점 이다. 이어 정미 전문컨설턴트는 ‘아는 만큼 보이는 교정치과 보험진료’ 주제로 교정치과 스탭이 반드시 알아야 할 보험진료 팁을 제공한다.

한편 브레인스펙이 주최하는 6월 교정치과 스탭을 위한 전문강연은 브레인스펙 전화(010-3618-2080)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브레인스펙)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