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Shade 재현, 우수한 심미성 부여 … 모든 치아수복에 사용가능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지난 3월부터 판매를 시작한 IPS Ivocolor는 하나의 재료로 다양한 수복물의 Shade 변경과 Glazing 작업을 가능하게 해 고객편의성을 획기적으로 높인 상품이다.

IPS Ivocolor는 Shade, Essence, Glaze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12종류의 Shade는 사용하기 편한 페이스트 형태로 공급된다. 주로 수복물 표면 색조 변경이나 착색 용도로 사용하면 된다. 특히 올세라믹, 지르코니아 수복물의 표면 Shade를 쉽게 변경할 수 있어 임상에서의 활용도가 높다.

Essence의 경우 23종류의 파우더 형태로서,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Liquid와 혼합해 수복물 표면의 법랑질 균열, 백색 병소, 변색된 치경부, 열구전색 등 수복물에 자연스러운 개성을 나타낼 수 있다. 또 베이스 파우더에 IPS Ivocolor 재료를 5% 정도 섞어 수복재료의 기본 Shade 변경과 내부 특성화를 부여할 수도 있다.

Glaze 재료는 일반 Glaze와 형광성이 높은 Fluo 재료로 구분된다. 페이스트, 파우더 형태로 총 4종류 구성되어 있다. 재료와 술식에 구애받지 않음은 물론 뛰어난 Shade 재현으로 수복물에 우수한 심미성을 제공한다.

IPS Ivocolor 관련 문의사항은 오스템(070-4345-7530)을 통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