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 유니트체어, 백화점상품권 등 경품 쏟아져 … 5월 11~12일 양일간 전시장서 경품잔치
‘SIDEX e-SHOP’ 로그인만 해도 경품추첨 기회 주어져 … APDC 공동개최로 참관객 늘어나 

오는 5월 10~12일 3일 동안 열리는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 ‘SIDEX 2019’서 경품잔치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올해 SIDEX는 APDC(아시아태평양치과의사연맹 총회)와 치협 종합학술대회가 공동으로 개최된다. SIDEX 조직위원회(위원장 최대영)는 최근 치과의사 경품추첨계획안을 확정짓고, 본격 홍보에 나섰다.

조직위는 전시회가 열리는 5월 11~12일 양일간 ‘총 1억원 이상의 경품이 쏟아질 것’이라고 밝혔다. 경품내용도 참가자들이 부담 없이 수령할 수 있는 실속 제품들로 구성했다.

주요경품으론 전통적으로 인기경품인 유니트체어 등 치과장비, 기구가 다수 포함되었다. 여기에 올 행사서는 골드 300g, 백화점상품권, 인기 가전제품 등이 가세해, 뜨거운 인기몰이에 나설 것으로 기대된다.

토요일인 11일에는 △대상 EZ Sensor soft 2.0(바텍코리아) △1등 골드 100g(조직위) △2등 DiaDuo(다이아덴트) △3등 LG트롬스타일러(조직위) 등 11종의 경품이 쏟아진다.

다음날인 12일에는 1,000만원 상당의 ‘골드 200g’의 주인공이 뽑힌다. 또 1등 경품 유니트체어를 비롯, 각종 치과기자재와 가전제품 등 총 14종의 경품이 제공된다. 특히 참가자들의 관심이 높은 백화점상품권 500만원(1명), 200만원(2명)도 추첨으로 당첨자가 가려진다.

이밖에 양일간 전시장서는 모바일상품권 100명씩(총 200명) 추첨하는 등 242명에게 행운이 돌아간다. 무엇보다 올 경품추첨의 특징은 당첨확률이 높다는 점이다. 그만큼 행사 참가자들의 기대감도 크다.

이에 대해 노형길 사무총장은 “올 SIDEX서는 서치 차원의 학술대회는 없지만, APDC와 치협 종합학술대회로 더 많은 참관객이 몰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SIDEX 조직위서는 많은 참가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풍성한 경품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SIDEX 조직위원회는 참관객들의 편의와 전시회 활성화를 위해 ‘SIDEX e-SHOP(www.sidexeshop.or.kr)’을 오는 26일까지 연장 운영한다.

‘SIDEX e-SHOP’은 로그인만 해도 경품당첨 기회가 주어지는 ‘첫 로그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또한 조직위는 전시기간 중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스탬프 투어, 학술대회 선물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로 참관객들의 참여를 끌어 올린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