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 이상 정확한 계측, 빠른 3D Face 구현 … 국내 점유율 1위 교정 S/W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는 지난 3월 교정치료 및 악교정 수술 전문 소프트웨어 V-Ceph 8.1을 출시했다.

업계 최초로 Smart AI를 도입한 V-Ceph 8.1은 클릭 한 번만으로 빠르면서도 정확한 Tracing이 가능하다. 약 1,200개 메이저 제조사 영상 장비로 촬영된 다양한 샘플로 AI를 학습시켜 정확도가 90% 이상이다.

또한 추가 스캐너 장비가 없어도 정면과 측면사진 2장으로 3D Face를 생성할 수 있어 3D 시뮬레이션이 가능하다.

V-Ceph 8.1의 Grid View 기능과 Hover Fusion photo 기능도 돋보인다.

Grid View 기능은 환자의 정면사진에서 좌측과 우측 동공에 랜드마크를 찍어 나타나는 격자선으로 좌우 비대칭을 평가해, 정확한 치료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 Hover Fusion photo 기능은 사진의 왼쪽 하단 모서리로 마우스를 이동시킬 경우 7종의 중첩 사진을 펼쳐주기 때문에 환자 상담시 유용하다.

이처럼 V-Ceph 8.1은 부작용이나 부대비용, 불필요한 시간 소모를 최소화 시켜 다양한 부분에서 임상의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는 오스템(1588-752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