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즈온, 미니강의 큰 호응 … 제품 문의 줄 이어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는 지난 12일부터 5일간 독일 쾰른서 진행된 IDS에 참가했다.

이번 전시에서 오스템은 디지털 제품을 비롯해 임플란트, 미백, 의약품, 재료, 의료장비 등 여러 제품군을 소개했다.

또 핸즈온 및 프리젠테이션 등을 함께 펼쳐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기간 동안 오스템 52개의 부스엔 13,000여명이 다녀갔다. 특히 디지털 전문 부스에 참가자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아울러 전시현장에서 디지털을 주제로 한 미니 강의도 진행했다. Dr. Marco Tallarico의 'The accuracy of next generation of guided surgery', Dr. Nicolas Widmer의 'Guided Surgery - Demystification' 강의와 함께 실제 임상증례를 통한 이재민 원장(미래로치과)의 강연은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외에도 오스템은 투호, 제기차기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해 전시장을 축제의 장으로 만들었다.

오스템 관계자는 "이번 IDS를 통해 OneGuide를 비롯한 디지털 치료 프로세스에 대한 문의가 많았다"며 “IDS 전시가 오스템의 임플란트, 의료장비 등의 제품과 함께 '디지털 리더 기업'으로의 위상을 구축해 나가는 장이 됐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