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대케미칼 소량구입에도 파격적인 가격 적용 … 치과에선 재고부담 없이 저렴하게 구매 가능

국산 인상재 선도업체인 한대케미칼(대표 이종원)이 가격할인 특별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한대케미칼은 인상재를 개당 3,900원에 판매하고 있다.

할인프로모션 대상제품은 라이트바디, 레귤러바디, 헤비바디, 비닐레이트 등이다. 이번 할인행사서는 50ml 10개 1박스를 39,000원에 공급한다. 개당 3,900원의 파격적인 가격이 책정되었다.

현재 치과용 인상재는 국산제품들이 시장을 석권하고 있다. 이에 따라 가격 또한 크게 저렴해진 게 사실이다.

하지만 구매방식이 일선 개원가에 부담으로 작용하고 있다. 지금도 치과에서 소량으로 구매할 경우 가격대가 만만치 않다. 대부분의 인상재 업체들은 대량으로 구매할 경우에만 큰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러한 판매방식은 고스란히 치과의 재고부담으로 이어지고, 심지어 일부제품은 유통기한을 넘겨 제대로 사용해보지도 못하고 버리는 경우마저 종종 나타난다.

이런 상황 속에서 한대케미칼의 할인방식은 개원가의 고민을 해결했다는 평가다. 한대케미컬은 소량구입에도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이 회사 관계자는 “이번 할인행사는 일회성 이벤트가 아니라 소비자가격 자체를 개당 3,900원으로 책정했다”며 “앞으론 치과에서 재고부담을 떠안고 대량구매 할 필요 없이, 소량구매만으로도 가격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한마디로 구매량에 상관없이 인상재 1개당 3,900원의 가격이 적용된다는 의미다. 그만큼 일선 개원가에선 경제적인 부담을 크게 줄이고, 그동안 고민스러웠던 재고부담도 해소하는 일석이조 효과를 누리게 됐다.

한대케미칼은 국산 인상재의 원조업체다. 그런 만큼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 받아왔다. 흐름성이 좋아 트레이에서 과도하게 흘러내리지 않아 사용이 간편하다. 또 최적의 물성 확보로 인상채득이 쉽다.

이종원 대표는 “한대케미칼은 1994년 국산 인상재를 처음으로 제조, 판매한 이후 품질향상과 가격안정에 앞장서 왔다”며 “이번 인상재 개당 3,900원 가격조정도 양질의 제품을 저렴하게 공급하려는 회사의 창립 모토가 담겨 있는 정책”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한대케미칼 인상재 구입이나 자세한 사항은 본사(031-704-0694) 또는 거래중인 재료상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