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TRIOS3 임플란트-교정 등 다양한 치료에 적용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판매하는 구강스캐너 TRIOS3의 장점들이 최근 부각되고 있다.

먼저 TRIOS3는 공초점 레이저 현미경을 채택해 스캔 오류를 크게 낮췄다. 지난 2015년 ADA에 발표된 논문에서 TRIOS3의 스캔 정확도는 6.9 ± 0.9 µm다. Zunich, Giessen 등 여러 대학에서도 다양한 논문을 통해 TRIOS 3의 정확도를 높이 평가했다.

환자의 다양한 적응증에 적용 가능한 점도 TRIOS3의 장점으로 꼽을 수 있다. 정확도가 높아 CAD/CAM Work Flow에 활용할 수 있어 Crown과 Bridge, Veneer, Inlay와 Onlay, Abutment, Implant Bridge 등 활용의 폭이 넓다.

또한 교정 진료시에도 정확한 스캔결과를 통한 분석으로 브라켓을 바르게 위치시킬 수 있다.

체어타임 단축 효과도 빼놓을 수 없다. 한 악당 1분 내외로 상, 하악 모두 스캔할 경우 약 2분이면 스캔을 완료할 수 있다.

스캔 데이터의 경우 온라인 네트워크를 활용해 기공소로 전송되기 때문에 시간을 절약할 뿐 아니라 파손이나 지연 등 배송 문제도 미연에 막을 수 있다.

TRIOS3의 디지털 스캔 방식은 기존 인상 채득 방식의 거부감을 감소시켜 환자에게 쾌적한 진료환경을 제공하기도 한다

한편 오스템 관계자는 "TRIOS3는 전국으로 구성된 기술지원 네트워크 망, 원격 고객센터를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사용상의 불편함이나 고장 걱정없이 환자에게 편안한 치료를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제품 관련 자세한 문의는 전화(070-4394-9674)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