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덴컴퍼니, 9월까지 추가 20% 할인 … 무상 A/S기간 업계 최장인 6개월 보장
주수구 점검-오일링 세척 등 무상 서비스 제공 … 수도권 방문픽업으로 신속한 수리 가능

최근 개원가에선 고장난 핸드피스를 교체하기 보단 믿을만한 전문업체서 수리해 재사용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이같은 현상과 함께 핸드피스 전문 수리업체 또한 크게 증가했다.

그러나 핸드피스 수리비용이 만만치 않다. 이로 인해 일부 치과에선 카트리지 교체보다 베어링만 바꾸는 경우가 많았다. 카트리지 교체비용이 부담스럽기 때문이다. 특히 중국산 저가 핸드피스가 크게 늘면서 수입품 카트리지 교체비용은 더 비싸게 느껴질 수 밖에 없다.

이런 가운데 ‘저렴한 핸드피스 수리비용’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업체가 있다. 제이덴컴퍼니는 핸드피스 고장으로 고민하는 개원가에 부담 없는 수리비용으로 서비스에 나서 각광을 받고 있다. 

의료기기 수리업 등록업체인 제이덴컴퍼니는 치과용 핸드피스 전문수리업체다. 수리비용은 타 업체에 비해 크게 저렴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회사 유승조 실장은 “우리는 충분한 부품재고 확보로 신속한 수리서비스를 추구하고 있다”며 “반면 핸드피스 수리비용은 60~70% 절감효과가 있다”고 강조했다. 

이중 가장 강점이 있는 수리분야로 △소음 진동 △버 빠짐 현상 △주수 불량 △치아 삭제력 저하 △버 회전 불량 등을 꼽을 수 있다. 수리 핸드피스 무상 A/S기간은 6개월을 보장하고 있다.

제이덴컴퍼니에 맡겨진 모든 수리 핸드피스는 오일링 세척을 무료로 해준다. 또 주수구 점검이나 수리도 무료다. 서울이나 수도권은 방문픽업 서비스도 제공되고, 첫 거래 고객에겐 사은품도 증정된다.

특히 6개월 무상 A/S기간은 업계 최장기간에 속한다. 이 기간 문제가 발생하면 무료로 다시 수리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수리품질에 대한 제이덴컴퍼니의 자신감이 반영된 부분이다.

이 같은 장점이 한 번 핸드피스 수리를 맡긴 치과에서 지속적으로 거래를 이어가는 이유이기도 하다.

한편 제이덴컴퍼니는 9월까지 특별 이벤트를 벌인다. 기존에도 수리비용이 저렴했으나, 이 기간 동안에는 추가로 수리비용을 20% 더 할인해 준다고 밝혔다. 대상은 하이핸드피스와 로우핸드피스 모두 해당된다.

핸드피스 수리나 자세한 내용은 제이덴컴퍼니 전화(070-7622-2716, 010-9030-2716))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