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인 치아구조 최적화로 사용 편리 … 표면적 넓고, 본딩력 강해 한국인에 적합

휴비트가 제조하고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와 함께 판매중인 SM Tube가 우수한 성능과 컴팩트한 사이즈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SM Tube의 가장 큰 특징인 편리한 Positioning은 동양인들의 치아면에 적합하도록 Base Contouring을 설계했기 때문이다.

동양인 치아면이 고려되지 않은 외국산 Tube를 사용할 경우 Tube가 정중앙에 위치되지 않고, 한 방향으로 치우치게 되어 치아가 경사지는 현상이 자주 발생한다. 결국 이같은 Tube들은 인접치를 침범하거나 교합라인이 틀어지는 부작용을 유발하기도 한다.

반면 SM Tube는 완곡을 이루면서 dimple이 깊지 않아 Positioning 시 자유롭게 부착할 수 있다.

Bonding Strength가 강력한 점도 SM Tube의 강점이다. Mesh Base 공법 제작으로 표면적이 넓고 본딩력이 강해 탈락율이 거의 없다.

기존 Tube들 대비 이물감도 적다. 사이즈가 작고, Wing과 Hook가 치아면으로 숙여져 있는 등 임상의와 환자를 고려한 디자인 설계로 불편함을 해소했다.

SM Tube는 와이어 삽입 또한 수월하다. Tube 입구를 MIM(Metal Injection Molding) 공법으로 제작하여 와이어 삽입 뿐 아니라 슬라이딩력까지 개선했다.

구치부 고정원 SM Tube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오스템(070-4626-0886)이나 휴비트(070-4626-0886)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