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 내 유해 박테리아 억제에 효과 … 아쿠아픽, 설맞이 감사이벤트로 특별할인 진행

구강세정기 아쿠아픽이 임플란트 주위염 예방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국내 치과의사들의 임플란트 시술 임상능력은 세계적 수준에 도달해 있다. 국산 임플란트 치과재료 또한 품질면에서 수입산에 전혀 밀리지 않을 정도로 우수하다.

그럼에도 임플란트 식립 환자들은 오래 사용하지 못하고 중간에 탈이 나는 경우가 적지 않다. 이 경우 대부분 사후관리 문제가 원인으로 대두되고 있다. 상당수 케이스에선 임플란트 주위염이 주요 원인으로 지목되고 있다.

이 와중에 최근 구강 내 박테리아가 각종 질환을 일으키거나 악화시킨다는 연구결과가 발표되어 큰 이슈로 부상하고 있다. 이로 인한 사람들의 구강청결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는 추세다. 특히 임플란트 식립이나 교정진료를 받는 환자들에겐 구강청결이 매우 중요하다.

따라서 많은 치과의사들은 ‘일반인들이 손쉽게 청결한 구강을 관리할 수 있는 방법으로 구강세정기 사용’을 권한다.   

그래서인지 최근 치과계서는 명절선물로 구강건강을 고려한 제품 수요가 늘고 있다. 이중 아쿠아픽 구강세정기가 단연 설 선물로 주목을 받아 왔다. 구강세정기는 홈쇼핑 등에서 일반인들도 쉽게 접할 수 있어, 더 이상 생소한 구강용품도 아니다.

더욱이 아쿠아픽은 대한치과의사협회 공식 추천상품으로 선정되어, 인기가 더 높다. 이 제품은 분당 2,200회 강력한 맥동수류로 양치 후 남은 음식물 찌꺼기를 깔끔하게 제거해 준다. 또 잇몸마사지 효과로 치주병 예방도 매우 뛰어나다.

최근에는 임플란트 주위염(Peri-Implantitis) 예방에 탁월한 효과를 인정받아, 임플란트 환자들에겐 필수 위생용품으로 자리를 잡았다. 이와 함께 구강 위생관리가 상대적으로 어려운 교정환자의 효율적인 브라켓 세정에도 유용하다. 마사지 효과로 치은염이나 치주염 예방에 뛰어난 효과가 있다.

이런 이유로 구강세정기 아쿠아픽은 ‘치과에서 가장 많이 추천하는 구강제품’으로 자리매김 되고 있다.

이에 Oral Care 전문기업 아쿠아픽(대표 이계우)은 설맞이 감사이벤트로 치과에만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쿠아픽 관계자는 “설 명절에는 치아와 구강건강 지킴이 구강세정기로 고마움을 전하자”며 “아쿠아픽도 구매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설 맞이 할인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제품구매나 감사이벤트 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쿠아픽(1588-2809)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