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털사이트, SNS 연동으로 실시간 예약, 접수 가능
정확한 차팅, 보험청구로 초보자도 손쉽게 이용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3월 출시 예정인 OneClick은 치과용 전자차트 소프트웨어다. 보험청구 소프트웨어인 두번에와 하나로의 장점들에 치과 요청사항들을 수렴해 제작됐다.

OneClick의 가장 큰 특징은 폭넓은 호환성이다.

V-Ceph을 비롯해 영상장비 Viewer인 OnveVision, 컴퓨터 가이드 서저리 시스템 OneGuide, 기공용 소프트웨어 OneCAD 등 다른 플랫폼 제품들과의 연동으로 편리함을 배가시켰다.

게다가 포털 사이트나 SNS를 통해 실시간 예약을 할 수 있고, 접수 내용 확인 또한 가능하다.

치과 입장에서는 신규 환자 유치 뿐 아니라, 치과 홍보용 블로그가 생성되어 비용절감 등의 부대효과를 얻을 수 있다. OneClick을 통한 카카오톡을 활용해 환자들에게 이벤트나 프로모션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또한 OneClick은 AI(인공지능) 보험청구 가이드 기능과 전자차트 가이드 기능이 추가되었다.

탑재된 임상의사결정지원시스템(CDSS) 기능으로 입력된 자료를 분석해 가이드를 제시하기 때문에 초보자도 정확한 보험청구가 가능하다.

오스템 관계자는 "오스템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소프트웨어가 가장 좋은 소프트웨어'라는 신념 아래 최신 IT 기술력을 축적해왔다”며 “별도 SW가 없어도 치과에서 필요한 모든 업무를 해결할 수 있는 OneClick 출시를 바탕으로 치과병의원에 적합한 솔루션을 구축해 나아갈 것"이라고 다짐했다.

OneClick 관련 자세한 문의는 오스템(070-7016-4566)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