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가 지난 8~9일 코엑스서 개최된 2018 GAMEX 전시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디지털, 임플란트 등 전문 Zone으로 구성된 오스템 부스엔 디지털 덴티스트리 제품군에 관심이 많은 참가자들로 북적였다.

특히 오스템이 직접 개발한 초정밀 밀링머신 OneMill 4x, 구강스캐너 Trios 3, 컴퓨터 가이드 시스템 OneGuide 등 디지털 제품군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

한 참가자는 "Trios 3로 정확하게 스캔하고, OneMill 4x를 통한 오차없는 밀링 작업으로 원데이 치료가 가능할 것 같다"며 비상한 관심을 보였다.

아울러 TSIII BA를 비롯한 임플란트 시술 KIT, GBR 등의 인기 제품들을 폭넓게 전시해 참가자들이 데모존을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했다.

유니트체어 K3의 인기는 여전했으며, 미백제품군 뷰센과 쿨가글도 오스템 인테리어와 더불어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코잔이 지난해 출시한 투명교정 시스템 MAGIC Line도 이번 전시에서 주목 받은 제품 중 하나다.

한편 오스템은 이번 전시기간 동안 미니 세미나도 진행했다.

서정우 원장(원덴탈솔루션치과)은 환자와 치과의사를 위한 디지털 총의치 'MAGIC Denture'를 소개하며 임상 노하우를 전수했다.

오스템 신태하 실장과 손영진 팀장은 EMR 전자차트와 CDSS 청구 가이드, CMR System 고객관리, 통합 영상 관리, 수납 회계관리 등 치과 전반의 업무를 손쉽게 해결할 수 있는 OneClick을 선보였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