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은 중국 내 네오 유저들이 늘어남에 따라, 지역적 특색을 고려한 다양한 강의를 준비하고 있다. 지난 16일, 19일엔 베이징과 심천서 임상 교류 강의를 진행했다.

‘2018 Neobiotech China Symposium in Beijing’에선 중국 연자 ZhangBin이 ‘Flapless Surgery Technique of CMI Implant’를 주제로 네오바이오텍 제품을 활용한 Flapless Surgery에 특화된 임상 케이스를 소개했다.

김남윤 원장도 Sinus(SCA/SLA) Kit를 활용한 임상케이스를 공유하며, 중국 내 관심이 높은 Implant complications Solution 임상 사례를 선보였다.

ZhengRui, 박철완 원장, 최용관 원장으로 이어진 강의 역시 현지 치과의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신선한 주제를 기반으로 풍성한 임상 사례를 제시함으로써 중국 치과의사들의 관심을 더욱 고조시켰다.

19일에는 중국 심천에서 약 200여명의 참관객이 모인 가운데 ‘2018 Neobiotech China Symposium in Shenzhen’을 열었다.

김종화 원장은 네오바이오텍의 SCRP 보철 컨셉과 AnyTime Loading 컨셉 등 최신 로딩 컨셉을 공유했다.

이어 중국의 GuoZhaozhong은 다양한 식립 부위에서 네오바이오텍 제품을 활용한 여러 식립 케이스를 보여줬다.

강의의 대미는 김중민 원장의 ‘Sinus Lift Technique & Implant Complications Solution for FR&SR’이 장식했다.

한편 네오바이오텍은 “2019년도엔 대도시를 벗어나 지역별로 찾아가는 Lucture Tour 형태의 세미나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