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만원 상품권 구매하면 ‘100만원 상당 덴티폼 4종 세트 증정’
6개 코너서 각 샘플 제공 … 6개 코너 모두 방문시 핸드크림 선물

치과 교정재료 전문 온라인 쇼핑몰 ‘올소마트’가 이번 주 서울 코엑스서 열리는 교정학회 학술대회(21~23일) 기간 동안 풍성한 할인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올소마트 50만원 상품권을 구매한 치과의사에겐 시중가 100만원 상당의 덴티폼 4종 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올소마트에 입점되어 있는 주력상품 샘플을 6개 부스 코너서 무료로 제공한다. 각 코너 부스 이벤트 내용은 다음과 같다.

먼저 제 1코너는 티셀프 브라켓 등 브라켓류를 제공할 예정이고, 2코너서는 품질과 가격경쟁력이 뛰어난 우수한 튜브제품을 증정한다.

다음으로 3코너서는 올소 테크놀로지 미국산 와이어, 4코너는 어테치먼트 제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5코너서는 국내 최저가 미니스크류를 접할 수 있고, 마지막 6코너는 대량구매 고객에게 국내 최저가로 제공하는 묶음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한편 치과의사가 6개 코너 모두를 방문하면 치과당 선착순 100개 한정으로 록시땅 핸드크림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전시현장서 올소마트 신규가입 치과에도 선착순으로 핸드크림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실시간 견적 서비스를 통해 현장에서 바로 견적가를 받을 수 있고, 문의만 해도 교정재료 골라갖기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올소마트 김기수 대표는 “올소마트는 국내 유일의 교정재료 전문 쇼핑몰로 가장 저렴하게 치과 교정재료를 구입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며 “이번 주 열리는 교정학회 학술대회서도 다양하고 풍성한 할인이벤트가 진행된다”면서 치과의사들의 방문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