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Mill 4x, Trios3 데모 시연으로 상담 문의 줄이어

오스템임플란트는 지난 10~11일 대구서 개최된 영남 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YESDEX)에서 디지털 제품군을 선보이며 큰 주목을 받았다.

그 중 초정밀 밀링머신 OneMill 4x는 One Day 보철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어필되며 참가자들의 상담이 줄을 이었다. 특히 보철물의 오차폭을 낮추면서 다양한 소재를 적용한 부분에 관심이 집중됐다.

3Shape 구강스캐너인 Trios 3에 대한 문의도 많았다.

OneMill 4x와 Trios 3를 함께 시연한 한 참가자는 "지금까지 많은 디지털 장비들을 접해봤는데 무늬만 '디지털 덴티스트리'였고 허울좋은 '원데이 치료'였다"며 "그런데 Trios 3를 통해 정확하게 스캔하고, OneMill 4x로 오차없는 밀링을 통해 확실한 원데이 보철이 가능할 것 같다"고 평가했다.

이외에도 국내 첫 디지털 총의치 MAGIC Denture, 투명교정 시스템 MAGIC Line, 컴퓨터 가이드 시스템 OneGuide 등 디지털 제품군의 인기가 높았다

한편 이번 행사를 위해 주최측과 준비한 YESmall 운영도 성공적이었다. 행사장 방문 전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주문하고, 전시부스에서 바로 수령해 갈 수 있도록 편의성을 도모한 점이 성공요인으로 꼽혔다.

실제 오스템이 YESmall에 올린 KaVo 핸드피스와 오일 스프레이, e-Driver, 미백 광조사기 등은 모두 품절됐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