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 보험청구, OneClick 세미나 진행 … 신규 블랙벨트 6명도 시상

오스템임플란트와 대한치과교육개발원(KDEI)이 공동주최한 블랙벨트 세미나가 지난 21일 대전컨벤션센터서 열렸다.

이번 세미나는 특히 상담, 차트, 건강보험 등 관련 분야 전문가들이 연자로 나서며 전문성을 강화시켰다. 

박아라미 대표(라미인력개발원)는 '공감화법으로 상담 달인되기'를 주제로 환자상담의 노하우를 설명했다. 이수정 교수(KDEI) 또한 하반기 건강보험 이슈사항에 대해 꼼꼼하게 짚어주었다.

오스템 신태하 실장(SW사업실)은 오스템의 새로운 소프트웨어 OneClick을 소개하면서, 한 번의 클릭으로 치과진료에 필요한 다양한 디지털 솔루션이 연동되는 모습을 프로그램 구동을 통해 선보였다.

세미나가 모두 마쳐진 뒤엔 블랙벨트 자격 취득자 6인에 대한 시상이 있었다.

한편 블랙벨트(Black Belt)는 오스템과 KDEI가 관리하는 병원사무관리사 1급 취득자를 일컫는다. 병원사무관리사는 전국 치과 75% 이상이 사용중인 '두번에, 하나로' 프로그램을 활용한 경력과 실무능력을 인정받는 전문가다.

블랙벨트 및 병원사무관리사 자격제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덴잡(www.denjob.com)이나 오스템(070-7016-4565, 070-4394-5752)으로 문의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