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10월 6~7일 OneGuide 세미나 … 이수영 원장 실습위주 강의 진행

오스템임플란트가 오는 10월 6~7일 서울 가산동 오스템AIC 연수센터에서 'OneGuide' 세미나를 연다.

'Digital Guided Surgery Course'를 주제로 이수영 원장(서울라인치과)이 디렉터로 나서며 김태은 원장(소중한치과)이 패컬티로 참여한다.

이번 OneGuide 세미나는 Basic 코스로, 디지털 가이드 시스템에 대한 경험이 없는 치과의사들도 수강이 가능하다. 기본적인 내용 위주의 강의 진행으로 디지털 가이드를 익힐 수 있고, 강의 후에는 종합 Q&A 시간을 통해 디지털 가이드 관련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첫째날 강의는 'Basic Digital Guided Implant Surgery'로 디지털 가이드의 기본 개념을 위시해 전반적인 임플란트 시스템을 소개한다. 이어 오스템 OneGuide 시스템을 통한 성공적인 디지털 가이드 시스템을 제시한다.

7일날엔 'Advanced Digital Guided Implant Surgery'를 주제로 진행된다. 이날 강의에선 보다 심미적인 임플란트 시술이 다뤄질 예정이며, 임플란트 스튜디오를 활용한 OneGuide 디자인 작업 등 실습도 이뤄진다.

오스템 관계자는 "다양한 케이스에 대한 이론과 실습이 함께 진행되면서 참가자들의 임상지식과 술기 능력 향상에 크게 도움될 것"이라면서 "OneGuide 세미나는 임상과 강의경험이 풍부한 디렉터의 임상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는 훌륭한 기회"라고 강조했다.

세미나 관련 자세한 내용은 전화(070-4626-0869)로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