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스펙 주최로 10월 3일 개최 … 독일 에이전시가 직접 연자로 참여해 설명

치과위생사 대상 독일 2차 취업설명회가 열린다. 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대표 김민정)은 오는 10월 3일 서울 방배동 자체 세미나실서 취업설명회를 연다고 밝혔다.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된다.

독일 취업설명회는 이번이 두 번째다. 브레인스펙은 “상반기 첫 번째 설명회 이후 치과위생사들의 꾸준한 문의가 이어져, 2차 취업설명회를 갖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2차 설명회에는 독일 현지서 활동하고 있는 에이전시가 직접 참여한다. 에이전시는 참가자들의 구체적인 궁금증을 하나하나 해결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독일 취업설명회 강의는 AMA에이전시 정재훈 실장이 맡는다. 정재훈 연자는 △독일에서의 한국치과위생사 취업 배경 △독일에서의 치과위생사의 근무 조건 △한국에서 독일취업 준비하기 △한국치과위생사의 독일 취업도전 △나의 가족과 함께 가고 싶다면 △독일 에이전시 역할 등을 구체적으로 설명한다.

강의 후에는 참가자들과 질의응답도 나눌 예정이어서 개인적인 궁금증 해소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독일 취업설명회 참가비는 2만원이다. 자세한 사항이나 등록신청은 브레인스펙 전화(010-3618-2080) 또는 카카오톡(BRAINSPEC)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