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세트 구매시 진열대+전동칫솔+치과로고 인쇄 … 환자 사은품으로도 적합

구강용품 전문브랜드 아미덴(대표 강희문)이 3D 음파 진동칫솔 특별 프로모션에 나선다.

이번 특별행사는 3D 음파 진동칫솔 1세트(40개)를 구매하면 정상가(960,000원)보다 30% 이상 할인된 640,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음파 진동칫솔 개당 16,000원에 해당할 만큼 저렴한 가격이다.

제품 기본구성은 진동칫솔 본체와 치약, 칫솔모 2개가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다. 아미덴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선물용으로 손색없을 정도로 고급스럽게 포장되었다”고 밝혔다.

물론 제품 자체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진동칫솔 본체는 11,000RPM으로 저소음 3D 진동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칫솔모 또한 실리콘모/미세모가 사용되었으며, 2단 교체용 브러쉬로 구성되었다.

여기에 본체는 방음, 방수 기능이 뛰어나 사용이 편리하다. 교체용 배터리가 장착되어 있어, 오랜 기간 고장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도 강점으로 꼽힌다.

한편 아미덴은 3D 음파 진동칫솔 패키지 구매고객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우선 1세트 구매시 진열대 1개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여기에 18만원 상당의 전동칫솔이 덤으로 제공된다. 또한 환자 사은품으로 구매하는 치과에겐 케이스에 치과로고도 인쇄해 준다.

결과적으로 아미덴 3D 음파 진동칫솔 1세트를 구매하면, 3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진열대, 전동칫솔, 케이스에 치과로고 인쇄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셈이다. 

이와 관련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이나 구입은 아미덴 전화(1566-7254)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