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에서 출시한 메디트 구강스캐너 i500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엔 업데이트 속도다.

네오바이오텍은 오는 20일 대대적인 SW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는 고객의 의견을 신속하고도 적극적으로 반영한 결과로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스캔 기능과 사용자 편의 기능이 보다 향상될 전망이다.

업데이트에 포함된 주요 내용은 스캐닝 알고리즘 개선, 교합 알고리즘 개선, 스캔 깊이 확장 등이다. 

교합 알고리즘 기능을 개선하여 교합 성공률과 정확도를 향상시키며, 스캐닝 알고리즘 개선을 통해 보다 적은 스캔 샷으로 많은 데이터를 획득하도록 업데이트했다. 또한 스캔의 깊이가 기존 대비 30% 확장되어 스캔이 어려웠던 형상도 용이해졌으며, UHD(4K) 이상의 모니터에서도 랜더링 속도 저하 없이 확인이 가능하다.

금번 업데이트와 함께 공개된 주요 사용 방법은 메디트 홈페이지(https://www.meditcompany.com/learning)서 영상을 통해 학습할 수 있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업데이트와 더불어 8-9월 두달 간 전국적으로 i500 미니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알리면서 “여러 프로모션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세미나 등록은 무료이며,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네오바이오텍 홈페이지(https://goo.gl/tyHQCK)에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