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5일 인천을 시작으로 2달 간 전국순회 … 강의 후 참가자 전원에게 핸즈온 실습 제공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8~9월 2달 동안 구강스캐너 i500 전국순회 지역별 미니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소그룹 단위의 지역별 밀착 세미나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에 따라 구강스캐너 i500에 대한 빠른 이해와 함께 임상 현장서의 활용도에 관해 가이드할 예정이다.

i500은 3D 스캐닝 전문기업 메디트가 순수 우리기술로 개발한 구강스캐너다. 이 제품은 기존 수입제품에 비해 뛰어난 가성비와 운용 효율성을 자랑한다. 최신 디지털 스캔 알고리즘 기술을 적용하여 정확한 분석을 통한 합리적인 자료 방법을 제시해 준다.

또한 빠른 스캔 속도로 생산성도 크게 높였다는 평가다. 이와 함께 오픈 CAD/CAM 시스템으로 호환성이 뛰어나 일선 치과기공소와의 협업에 매우 효과적이다.

별도의 연간 사용료(Annual Fee)와 소프트웨어 비용 없이, 기존 하드웨어에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가능하다는 점도 큰 강점으로 꼽힌다. 이는 소비자 입장에선 초기 구매비용도 저렴하지만 이후 사용비용이 들지 않아 경제성이 뛰어나다는 의미다.

지역별 미니 세미나는 8월 25일 인천을 시작으로, 8월 29일 서울(서부)과 대전서 동시에 펼쳐진다. 이어 9월 1일에는 대구, 12일에는 서울 동부지역(송파, 강동지역)서 세미나가 진행된다.

다음으론 9월 19일 강원지역 세미나가 확정되었다. 아직 구체적 날짜가 정해지진 않았으나 이후 서울 강북지역과 강남지역, 경기 일산 등에서도 순차적으로 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이다.

※구강스캐너 i500 지역별 세미나 일정

이번 구강스캐너 i500 지역별 미니세미나 연자로는 디지털 덴티스트리 전문가로 알려진 김종엽 원장(보스톤스마트치과)과 김하영 원장(우리들치과)이 나선다.

김종엽 원장은 이번 세미나서 ‘구강스캐너의 최신 트렌드와 선택시 고려사항’ 주제로 강의를 펼친다. 그는 오랜 기간 디지털 임상서 활용해 온 다양한 임상노하우와 디지털 접근법을 비교적 쉽게 설명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김하영 원장은 ‘디지털 보철제작을 위한 스캐너와 캐드 프로그램의 다양한 활용법’ 주제로 강의를 이어간다. 김 원장은 구강스캐너부터 디지털 장비를 활용한 임상에 대한 최신지견을 참가자들과 나눌 예정이다.

한편 강의 후에는 참가자 전원이 핸즈온 실습을 통해 디지털 Workflow와 i500을 직접 체험해보고 디지털 임상에 대한 노하우를 서로 공유하게 된다.

세미나 사전등록은 각 지역 영업사원이나 네오바이오텍 홈페이지서 신청이 가능하다. 세미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전화(02-1577-2885)로 문의해도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