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덴트 창립 40주년 기념으로 프로모션 진행 … 미국 CRA서 20년 동안 최고품질 인정
Semi-Gel 타입으로 뻑뻑하지 않고 최적의 점도 자랑 … 임상시험서 최적의 에칭효과로 호평

더존월드(대표 이계우)가 세계 최고급 에칭으로 평가받고 있는 미국 울트라덴트의 ‘Ultra-Etch’ 특별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울트라덴트 창립 40주년 기념으로 ‘에칭+레진 50%할인’ 이벤트다. 울트라덴트 에칭을 구매하면 레진이 반값으로 제공된다. 이 제품은 미국 CRA(Clinical Research Associates)서 20년 동안 최고의 품질로 인정받아 왔다.

에칭은 치과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치과재료다. 그만큼 다양한 종류의 에칭제가 시중에서 시판되고 있다. 하지만 시장서 판매되고 있는 에칭 모두의 품질이 동일하지는 않다. 상당수 제품은 점성이 너무 묽거나 반대로 지나치게 뻑뻑하여 진료시 불편하다는 지적이 나온다. 또 지나친 산부식 효과로 치아의 지각과민증이 염려스러운 제품도 유통되고 있다.

그러나 더존월드서 수입 판매하고 있는 미국 울트라덴트사의 울트라 에칭은 이러한 단점을 말끔하게 개선했다는 평가다.

Ultra-Etch는 Semi-Gel 타입으로 뻑뻑하지도 않고 흐름성이 지나치지 않아 최적의 점도를 자랑한다. 또한 틱소트로픽(Thixotropic) 특성으로 불필요하게 흐르는 문제를 방지해 준다. 따라서 시술자가 원하는 위치에 정확한 적용이 가능하다.

모세관작용(Capillary Action)으로 교합면의 미세한 열구까지 침투가 가능한 점도 강점으로 꼽힌다. 여기에 유일한 자체 억제성을 갖고 있어, 최적의 에칭깊이(1.9㎛)를 형성 후 그 이상은 반응하지 않는다.

이와 함께 임상시험 결과 이 제품으로 20초간 에칭했을 때 상아질과 법랑질에 최적의 에칭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반해 일반적인 인산에칭은 산 부식 정도가 본딩제의 평균 침투 깊이인 2.1㎛를 과도하게 초과하는 단점을 지니고 있다. 이로 인해 본딩제 도포 후 불필요한 갭(Gap)이 생겨 레진 치료 후 환자의 지각과민증을 유발시킨다.

이밖에도 Ultra-Etch는 선명한 파란색으로 식별이 쉬워 치아의 적용이나 완벽한 제거가 용이하다.

한편 더존월드는 미국 울트라덴트 창립 40주년 기념으로 국내에선 처음으로 특별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고급 에칭을 구매하면 레진(Amelogen plus)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다만 행사기간은 한정수량 소진시로 제한하고 있다. 이미 프로모션 시작과 함께 주문이 크게 늘어, 구매를 희망하는 치과에선 서두르는 게 좋다.

제품이나 이번 프로모션 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1588-287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