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은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한 ‘DIDEX 2018’(대구 국제 치과종합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에 참가해 성공적인 전시를 펼쳤다.

IS-III active, Peri-implantitis, 3D 프린터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 전시부스와 별도로 Neo NaviGuide, 동요도측정기 AnyCheck, 구강스캐너 i500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핸즈온 부스를 마련해 반응이 더욱 좋았다.

특히 부산 렉처투어서 공개해 인기몰이 중인 메디트 구강스캐너 i500은 DIDEX에서도 강한 인상을 남겼다.

i500은 3D 스캐닝 전문 기업인 메디트가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한 구강스캐너로, 초소형 스캔 팁을 장착하고 최신 알고리즘 기술을 적용해 보다 신속한 고정밀 스캔이 가능하다.

또한 별도의 연간 사용료(Annual Fee)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비용없이 기존 하드웨어에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가능해 편리하다. 현장에서 i500을 체험한 참관객들은 빠른 속도와 그 정확성에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국제 치과종합학술대회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해외 바이어들의 관심 또한 높았다.

특히 3D 프린터와 Neo Brush Series에 관심이 쏠리며 질문이 쇄도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