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덴탈, SIDEX서 진행한 아미덴 칫솔 프로모션 2주 연장 … 치약 코팅치솔 500개도 무료제공

퓨어덴탈(대표 강희문)이 지난 주 막을 내린 SIDEX서 큰 인기를 모았던 ‘아미덴 칫솔 패키지 프로모션’을 2주 동안 연장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2주 연장하기로 한 프로모션은 SIDEX서 판매한 동일한 조건으로 진행된다. 퓨어덴탈의 간판아이템인 아미덴(Amiden) 칫솔 500개 구매시, 해당 치과만의 홍보용 전용칫솔을 별도로 인쇄하여 치과 마케팅용으로 제작해 준다.

이밖에도 이 기간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치과에겐 푸짐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사은품목으론  네덜란드서 직접 수입한 전동칫솔 1대와 보급형 LED광중합기 1대가 무상 제공된다,

여기에 또 칫솔에 치약이 코팅되어 있는 1회용 치약 코팅칫솔 500개도 덤으로 주어진다. 이 제품은 간편한 사용으로 치과를 찾는 환자들에게 인기있는 제품이다.

결과적으로 퓨어덴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치과는 아미덴 칫솔 500개를 구입하면, 홍보용 인쇄 제작+전동칫솔 1대+LED광중합기 1대+치약 코팅칫솔 500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패키지 프로모션 가격은 59만원이다. 지난 주 끝난 SIDEX서 적용한 가격 그대로다. 기간은 앞으로 2주 동안 진행된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이나 구매문의는 퓨어덴탈(1566-7254)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