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약처서 허가 받은 최고급 덴탈용마스크 … 출시 1주년 기념으로 7월6일까지 파격할인

아쿠아픽(대표 이계우)은 식약처 허가를 받은 최고급 덴탈마스크 1Box를 2,94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할인기간은 7월6일까지다. 아쿠아픽 관계자는 “현재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마스크 중 80%는 식약처 허가를 받지 않은 일반 공산품 마스크”라고 지적하고 “이번 대박 할인행사에 나서는 아쿠아픽 덴탈마스크는 식약처서 의약외품으로 정식 허가 받은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마스크는 기본적으로 사용 목적에 따라 보건용과 수술용으로 구분되어 있다. 치과에선 유해물질이나 감염원으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하기 위해, 수술용 마스크를 반드시 사용하는 게 바람직하다.

치과내 감염 위험이 증대되는 시점서 가격이 저렴하다는 이유만으로 일반 공산품 마스크를 사용하는 것은 감염의 위험성이 크다. 이 같은 위험성은 비단 환자만의 문제가 아니라 치료에 나서는 치과의사, 스탭 모두를 위험에 노출시키는 일이다.

아쿠아픽 덴탈마스크 특징은 △PFE(분진 방벽능력) 99% 이상 △뛰어난 액체 침투 저항성(Fluid Resistant), 라텍스, 유리섬유 미첨가, BFE(박테리아 방벽능력) 99% 이상, 우수한 통기성, 저자극성 등이 꼽힌다.

아쿠아픽은 덴탈마스크 론칭 1주년 기념으로 대박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식약처서 의약외품으로 정식 허가 받은 최고급 덴탈용마스크 1Box를 2,940원에 판매한다.

한편 제품구매나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쿠아픽 전화(1588-2809)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