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스펙 ‘홈페이지, 디자이너, 마케터 없이도 가능한 홍보마케팅’ 세미나 열어

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대표 김민정)이 오는 7월 1일 서울 방배동 세미나실서 ‘광고비 반으로 줄이는 일치월장 SNS 마케팅’ 주제로 세미나를 연다. 이날 마케팅 세미나는 앵콜 강연 형식으로 진행된다.

브레인스펙은 6월 17일 1차 ‘광고비 반으로 줄이는 SNS 마케팅’ 세미나를 진행하여, 수강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어 냈다. 브레인스펙 관계자는 “당시 세미나 수강생들의 폭발적인 관심으로, 앵콜 강연 문의가 쇄도했다”며 “이에 따라 7월 1일 세미나는 앵콜 세미나 형식으로 펼쳐진다”고 밝혔다.

지난 6월 17일 세미나에 참가했던 한 스탭은 “지금까진 막연하게 치과 홍보에 대해 고민해 왔는데, ‘단 10분 만에 SNS 콘텐츠 만들기’ 세미나를 듣고 큰 도움을 받았다”며 “대형치과가 아닌 소규모 동네치과서도 블로그나 앱을 활용하여 쉽게 홍보할 수 있는 노하우를 배웠다”고 만족감을 나타냈다.

7월 1일 세미나 연자로는 온오프믹스 이승희 사업팀장과 보아치과 임명주 경영지원팀장이 나선다. 강의는 ‘10분 만에 SNS 콘텐츠 작성하기’, ‘홈페이지 없는 소규모 치과를 위한 블로그 및 모두앱 활용’ 주제로 진행된다.

참가대상은 실장이나 팀장, 치과 마케팅 담당자 모두가 참가할 수 있다. 동네치과에선 치과의사가 직접 참가하기도 했다. 참가자들은 이론과 실습을 병행하여 콘텐츠 구성하기, 포스팅, 블로그 최적화하는 방법 등 방문자 수를 책임질 고퀄리티 포스팅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다.

다만 참가자들은 실습을 위해 병원 로고 이미지 파일, 개인과 병원 네이버 계정, MS 2010 이상 버전이 설치된 노트북을 지참해야 한다.

한편 세미나 등록이나 자세한 사항에 대해선 브레인스펙 전화(010-3618-2080) 또는 카카오톡(BRAINSPEC)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