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디(대표 최병환)는 올 SIDEX 기간에 맞춰 글라스아이오노머 시멘트인 uniGlass 시리즈를 출시한다.

conventinal type의 합착용, 충전용 글라스아이오노머 시멘트인 uniGlass Cem, uniGlass Fil을 비롯하여 RMGI type의 합착용 글라스아이오노머 시멘트인 uniGlass Plus Cem 및 충전용인 uniGlass Fil LC 총 4종이 동시에 출시된다.

이노디는 이번에 출시되는 uniGlass 시리즈 품질의 철저한 검증을 위해 지난 5년 동안 심혈을 기울여 왔다고 밝혔다. 아울러 현재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톱 브랜드의 품질에 결코 뒤지지 않으면서 가격 경쟁력까지 갖춰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uniGlass 시리즈의 공급사는 30년 이상 글라스 아이오노머 시멘트와 실리콘 인상재를 약 50개국에 수출해오고 있는 독일 기업으로, 아이오노머 시멘트의 제조와 관련해 원천 기술을 가진 굴지의 회사로 알려져 있다.

생체 친화적인 uniGlass 시리즈는 marginal seal이 특히 우수하여 합착이나 충전에 적합하며 조작감이 탁월하다. 또한 지속적인 불소 방출로 2차 우식을 방지할 수 있다.

이노디는 출시 기념으로 이번 SIDEX 전시회 동안 대대적인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며, uniGlass 시리즈를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도록 demo 데스크를 운영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