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토크로 강도 높은 보철물 제거 OK
유니트체어 K3 Power, 전기모터 Power prep에 기본 장착

오스템임플란트의 하이스피드 핸드피스 ‘E25L’이 치과계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기존 에어터빈 방식의 하이스피드 핸드피스는 저렴한 가격 대비 강한 파워로 가성비는 좋으나 치료시간이 길어지면 에어가 떨어져 작동이 멈춰지는 단점이 상존했다. 따라서 이를 극복할 방법에 대한 치과의사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다.

오스템은 이 같은 임상의들의 관심과 니즈를 반영해, 전기모터와 증속 핸드피스를 이용한 E25L을 메인 장비에 기본사양으로 탑재했다.

E25L은 에어터빈 방식의 핸드피스보다 강한 파워가 일정한 토크로 발현되어 강도 높은 보철물 제거나 프렙 작업시 유용하다.

또한 30N의 높은 척 고정력으로 흔들림 없는 정확한 시술이 가능하다. 1:5 증속 핸드피스이기 때문에 RPM을 단계별로 조절해 미세한 치료를 할 수 있다는 강점도 있다.

자체 옵틱과 내부주수 기능까지 포함되어 있는 E25L은 유니트체어 K3 Power와 유니트체어용 전기모터 Powerprep에 기본사양으로 장착됐다.

현재 E25L을 포함한 전기모터&핸드피스 시스템은 오스템 각 지점을 통해 데모시연이 가능하다.

오스템 관계자는 “유니트체어 K3의 핸드피스 옵션을 전기모터와 E25L 기본장착으로 상향 구매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고 밝히면서 “현재 진행중인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귀띔했다.

E25L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오스템(070-4394-5070)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